본문 바로가기

JYJ

박유천 '해무' 캐스팅, 첫 영화 도전~ '봉준호 감독과 손 잡았다'






[김보희 기자] 그룹 JYJ 멤버 박유천이 영화 '해무'에 전격 캐스팅됐다.

8월19일 한 매체는 박유천이 봉준호 감독이 제작에 나서는 영화 '해무'(감독 심성보)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고 보도했다. 

내용에 따르면 박유천은 극 중 선원인 동식 역을 맡아, 선장 역의 배우 김윤석과 대립각을 세울 예정이다. '동식' 캐릭터는 2~30대 많은 남자 배우들이 탐냈을 정도로 매력적인 역할이라는 후문.

앞서 박유천은 드라마 '보고싶다' '옥탑방 왕세자' '성균관 스캔들' 등을 통해 연기 경력을 쌓았다. 하지만 영화 주연 출연은 '해무'가 처음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해무'는 2007년 초연된 동명의 연극 '해무'를 원작으로 밀항선을 타고 망망대해에 오른 선원들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2014년 대형 기대작으로 김윤석에 이어 박유천까지 합류하면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10월 중 크랭크인 예정.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http://wstar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1&c1=01&c2=01&c3=00&nkey=201308191730391&mode=sub_view






!!!!!!!!!!!!!!!!!!!!!!!!!!!!!!!!!!!!!!!!!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준호 감독 제작
살인의추억 각본에 참여했던 심성보 감독 연출
그리고 김윤석찡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렇게 대형 떡밥이 올라고 그동안 그러케 기다렸나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디쓰레기가 왜 또 난리치나 싶었는데
이 떡밥 냄새를 맡고 미리 그랬구나ㅋㅋ 역시 선병신후떡밥은 진리입니다






한국 대작 영화들 북미 큰 도시에 개봉하는데
왠지 해무도 북미 개봉 할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스크린으로 좀 봅시닼ㅋㅋㅋ 아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륵 라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